2010년 8월 30일 월요일..
1. 리치스폰지 그립 : 52 + 5(앤드캡) = 57g
2. 벨로스폰지그립 : 15g
3. 마구라벤티드로터(180) : 210g
4. 아시마로터(160) : 85g
5. 앞마운트 : 19g
6. 스캇락그립 :103+10(앤드캡+절단3cm)=113g
*** 무게 측정
1차. 9.74
2차. 9.64
3차. 9.7 ---------> 9.7로 판정..
부품 | 부품이름 | 무게 | 업그레이드 | 무게2 |
프레임 | 프레임 | 1113 | ||
헤드셋 | 헤드셋 | 122 | ||
싯클램프 | 싯클램프 | 47 | kohosis | 18/-29 |
큐알 | 큐알 | 99 | ||
포크(샥) | F100RL Remote | 1560 | ||
타이어 | 슈발베로켓론 26*2.1 | 843 | ||
튜브 | chengsin튜브(대만) superthin | 250 | ||
튜브프로텍터 | 26*1.9/2.125 125+125=250 | |||
휠셋 | DT SWISS XR20 (808+1022) | 1830 | mavic slr | 1560/-280 |
허브 | DT스위스 XR20 디스크 | /-309 | ||
림 | DT스위스 XR20 디스크, 28홀 | |||
스포크 | DT스위스 슈퍼콤프 블랙 spoke | |||
스템 | 스캇프로 OS 31.8 1-1/8 6도 | 152 | ||
핸들바 | 스캇핫로드 OS 31.8 일자바 | 178 | -3cm | -7/-316 |
620mm 9도밴드 (570mm cut) | ||||
핸들그립 | 스캇락온 그립 | 106 | 리치스폰지 | 56/-50/-366 |
싯포스트 | 스캇 RC 03-60, 34.9 | 293 | ||
안장 | 셀레이탈리아 SLR XP 케블라, 베녹스레 레일 | 179 | ||
브레이크 | Avid elixir R carbon | 484 | 886 듀얼775 | |
셋트 | 237 + 247 | (차이111) | ||
시프트레버 | xt m770 rapid fire, 앞 135+50(호스)=185,뒤 144+73(호스)=217 | 402 | ||
로터 | Avid 160=116g,185=163g | 279 | 아시마로터 | -127/-493 |
로터볼트12*2=24, 마운트(f19+r36),마운트볼트(24*2) | 127 | 160mm/85g | ||
-30,-78,-19 | ||||
크랭크 | xt m770 할로우텍2 | 707 | ||
비비 | 시마노카트리지 73mm 셀 | 86 | ||
앞드레일러 | xt fd-m770-e type | 164 | ||
뒷드레일러 | xt m772 sgs, shadow type | 226 | ||
카셋트 | xt cs-m770 | 264 | ||
체인 | cn-hg93 | 271 | ||
기타 | 체인스테이가드(26), | 68 | /9850 | |
기타???(42).... | ||||
페달 | exustar e-pm25Ti | 214 | 214/-279 | |
속도계 | cateye cc-mc100w | 66 | 66/-213 | |
합계 | /10130 | 9850-213 | /9637 |
'mechan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69. 브레이크 브리딩과 소리제거.. (0) | 2010.09.07 |
---|---|
68. 스케일20 업그레이드2.. (0) | 2010.09.07 |
66. 돌아온 스케일20.. (1) | 2010.09.01 |
65. 로터와 안장교체, 행어교정.. (3) | 2010.08.19 |
64. 휠셋 교체.. (1) | 2010.08.06 |